승인전화없는 사이트

헤르타 베를린은 레알 마드리드의 헐크가입코드 루카 요비치 영입전에서 앞서고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토토
작성일

본문

e47a5f8d9f8b8a60916442bd0f70f691_1595505399_7793.jpg 

분데스리가의 헤르타 베를린은 이번 헐크가입코드 여름에 레알 마드리드에서 눈밖에난 스트라이커 루카 요비치 영입에 진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스페인 언론사인 Marca 보도에 따르면, 헤르타 베를린은 루카 요비치를 다시 독일로 데려갈 의향이 있으며, 요비치를 그들의 프로젝트 중심으로 만들 준비가 되었다.




이 스트라이커는 지난 여름에 60M유로라는 가격에 프랑크푸르트에서 영입되었으나, 레알 마드리드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데, 그는 이번시즌 라리가에서 선발로 4경기 출전하였고, 리그에서 2골밖에 기록하지 못했다. 지난주 마르카 보도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는 요비치에 대한 오퍼를 들을 준비가 되었는데, 그들은 1년만에 요비치의 이적을 원하기 때문이다.




El Mundo Deportivo 보도에 따르면, EPL팀들이 루카 요비치 영입에 관심이 있는데, 특히 첼시와 레스터 시티가 거론되었고, 이탈리아에서는 밀란이 언급되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여름에 35M유로의 오퍼가 온다면 스트라이커를 판매할 의사가 있으나, 이 금액은 AC밀란이 제시할 수 없는 금액이다. 그래서 밀란은 즐라탄의 대체자를 찾기 위해 완전이적조항을 포함한 임대계약을 레알 마드리드에게 제시할 수 있다.




경기장 밖에서의 그의 행동으로 요비치는 수많은 신문의 헤드라인에 이름을 올렸는데, 알려진바에 따르면, 이번년도 초에 격리조치를 위한하였고, 최근에는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정책을 어겨 자가격리를 하고 있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최근글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